카테고리 없음

함소원 전재산공개

봄바람이야기 2019. 9. 17. 20:35

함소원 전재산공개 함소원이 전재산이 공개가 되엇다고 하는데요. 바로 tv조선 아내의맛 64화에서 방송된다고 합니다. 방송이 된 이유는 두사람이 재무설계를 받으러 갔다고 하는데요. 



두 부부는 진화의 용돈문제로 다툼이 많았다고 하는데요. 함소원은 짠소원으로 불릴정도로 돈을 아껴썼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재무설계와 상담중에 너무 돈만 모은다는 평가를 받았다고 하는데요.



두사람이 상담을 받게 된 이유는 돈관리에 관심이 없고 물건을 사는데만 관심이 있는 배우자인 진화를 위해서 금융전문가를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재무설계를 받으러 갔는데 진화는 재무설계에는 관심이 없고 인테리어 소품에만 관심을 가져서 함소원이 많이 답답했었다고 합니다.


01234567


방송에서 함소원은 돈을 모으기만 한다는 평가를 받았지만 돈을 잘쓰는 방법을 방송에서 배울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또한 함소원이 왜 돈을 열심히 모으는지도 나온다고 합니다.


01234


짠순이도 좋지만 돈을 잘모으고 잘쓰는 법을 배우는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방송에서 공개될 전재산도 궁금해집니다.



나이차이가 나지만 알콩달콩한 결혼생활을 보내고 있는 함소원 진화 커플 함소원 전재산공개 도 궁금하지만 두부부의 모습도 궁금해집니다.



목차 (Content)